2020년 2월 22일(토.12시30분) 모교 유학생회 재학생이 한국 교우회를 방문해 간담회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.
이번에 학생회장으로 선출된 신율곡 총학생회장, 김대군 총학생 부회장, 김동현 정치경제학부 회장, 김나영 문화구상학부 회장, 유승종 국제교양학부 회장 총 5명이 방문을 했습니다.
한국교우회에서는 윤영노(78,경제,쟈뎅회장)회장, 황병석(95,경연,에이텐프로터티즈대표이사)상임부회장, 정광훈(06,공연,캔드코리아 온라인사업실장), 정재환(08,교육,한국다이아몬드감정원대표이사), 김경웅(16,국교,엑씽크)이사 총 5명이 재학생을 맞이했습니다.
윤영노 회장님이 재학생에게 한국교우회에 대한 설명이 있으셨고, 현재 한일 관계에 대한 걱정의 말씀도 하셨습니다.
그리고 신율곡 총학생회장이 2020년 학생회 연간 계획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.
학생회 연간 계획 중 일부 한국에서도 진행되는 경우가 있어서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 교우회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.
그리고 장소를 옮겨 점심을 먹으면서 선후배 간의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.
앞으로 한국교우회와 유학생회 간의 교류가 더 활발히 진행될 수 있는 대화도 나누었습니다.
끝으로 신종코로나 영향으로 많은 분이 참석을 못 한 아쉬움은 있지만 참석해주신 회장님을 비롯해 모든 교우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